청춘의 사랑을 연구하는 

바른생각연구소


OVERVIEW

섹슈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른생각은 부정적인 성 인식과 불충분한 성교육으로 인해 발생하는 사회 현상들에 문제의식을 갖고 출범한 한국 프리미엄 콘돔 브랜드입니다. 1986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방법으로 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바른생각의 모토를 따라, 유쾌한 게임과 비유적인 말장난으로 홍보 부스를 기획했습니다. 청춘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 카브루 페스티벌에서 바른생각 부스의 현장 구성 및 프로그램 운영과 총괄디자인까지 담당했습니다.

Part프로젝트 총괄 기획 · 운영 대행
Date
2019. 5 - 6
Place청춘페스티벌 2019, 울트라 코리아 2019, 카브루 페스티벌
Client바른생각